본문 바로가기
야구

2023 수원 야구장 KT위즈파크 키즈랜드 캠핑존

by 버스타고 한번에 2023. 9. 12.
728x90

야구를 워낙 좋아합니다.

원래 좋아하는 팀 따로 있지만

사실 야구라면 그저 '직관'잼이죠. ㅋㅋ

 

그래서 LG트윈스 외에도 제3 경기도 종종 가서 봅니다.

이날은 KT위즈파크 키즈랜드 캠핑존에서 고기를 구워 먹으면서 미친 듯이 야구를 봤네요 ㅎㅎ

SSG 랜더스와 KT 위즈의 경기였는데

SSG 공격할 때는 SSG 응원하고

KT 공격할 때는 KT 응원했습니다.

 

원래는 LG트윈스에게 더 유리하게 SSG랜더스만 응원해야하는데 ㅋㅋㅋ

(결과적으로는 랜더스가 승리 ㅋㅋ)

 

 

 

 

이게 사진상으로는 살짝 위태로워 보이지만

실제로 가서 보면 전혀 위험하지 않습니다.

 

 

 

 

어린이들이 환장하는 텐트도 설치되어 있구요.

그 앞 테이블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거예요.

먹거리만 사 갖고 오면 다른 모든 물품은 대여해 줍니다.

엘리베이터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4층 아니면 5층을 쓰고, 단독 화장실, 단독 편의점 이용 가능합니다.

 

 

 

 

야구가 정말 잘 보입니다.

뷰 최고!!!

 

 

 

 

KT위즈 선발투수 쿠에바스

일명 쿠동원

오래갑니다. 정말 오래 가요.

 

 

 

 

KT위즈의 불펜도 너무 잘 보입니다.

 

 

 

 

이날 일행이 준비해 온 고기인데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었어요.

 

 

 

 

노릇노릇 환장하는 삼겹살!!

야구장에서 먹는 삼겹살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불펜 투혼 박영현 선수로 보입니다.

맨날 나와서 혹사 논란입니다.

근데 또 너무 잘해요.

 

 

 

 

날려버려 김상수 야야야야야

 

 

 

 

 

김주일 KT위즈 응원단장입니다.

정말 재밌고, 배려심 깊은 응원단장님이에요.

파울타구 조심하라고, 그리고 음주 운전하지 말라고

등등 좋은 거 많이 알려주십니다.

 

 

 

 

박영현 투수의 다이내믹한 투구폼!!

 

 

 

 

랜더스 선수들은 많이 촬영을 못했네요.

에레디야 선수(?)

 

 

 

 

메이저리그 다녀온 황재균 (나 혼자 산다, 복면가왕 등 출연)

 

 

 

 

2루수 박경수

LG트윈스 선수였는데 FA로 KT 가서 왕이 되었네요.

우승도 하고 ㅋㅋㅋ

최고의 선수가 되었어요.

 

 

 

 

유격수 김상수 선수

삼성에서 왕조생활 하고

FA로 KT위즈에 왔습니다.

돈은 KT위즈처럼 쓰는 게 맞는 것 같아요.

 

야수 기준으로 순수 KT출신은

김민혁 / 강백호 / 안치영 정도고

나머지는 전부 타 팀에서 왔습니다.

 

KT위즈가 유격수 심우준 후임으로 김주원을 Pick 하지 않고

대졸 권동진을 뽑더니

 

이렇게 심우준 대신 무려 김상수를 쓸 줄은 ㅋㅋㅋ

 

 

 

 

배정대 선수입니다.

역시 LG출신이구요.

최근 학교폭력 (학폭) 논란이 있는데

 

얼차려라는 것으로 잘빠져나간(?) 느낌입니다.

갬성있네요.

 

 

 

 

공황장애가 왔다고 알고 있습니다.

강백호 선수.

 

아직도 사람들이 많은 곳은 힘들다네요. ㅠㅠ

 

 

저는 분명 LG트윈스 팬이지만, KT위즈도 너무 좋네요. 하~ 이거 참~

 

 

아무튼 야구장에서 고기도 구워 먹고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KT위즈 팬, SSG랜더스 팬, 그리고 LG트윈스 팬 모두 일면식도 없었지만

어느 순간 함께 신나게 응원했던 아름다운 순간이었습니다^^

 

 

728x90
*네이버 블로거, 트위터(X), 카카오톡

SNS 로그인 기능으로 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