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머프매직포레스트 & 블루보틀 역삼카페 다녀왔어요!

by 버스타고 한번에 2023. 3. 5.
728x90

스머프매직포레스트 & 블루보틀 역삼카페 다녀왔어요!

 

어제 축구장에 이어 오늘은 강남 나들이를 했어요!

 

스머프매직포레스트에 다녀왔지요.

 

일종의 방탈출카페 비슷한 콘셉트인데요.

 

주로 앉아서 퀴즈들을 푸는 것이에요.

 

평일에는 시간을 낼 수 없어서 주말로 겨우겨우 몇 달 전에 예약해서 다녀왔고요.

 

갔더니 정말 환상적인 스머프 마을로 꾸며놨더군요 ^^

 

게임 난이도는 힌트를 구하지 않고는 풀 수 없을 정도로 어려웠어요.

 

힌트 때마다 도움 주신 직원분이 설명을 해주시면 저랑 와이프는 잘 알아듣지 못했지만

 

아들은 척척 알아듣더군요! 초등학생들이 이런 거 더 잘하나 봐요 ㅎㅎ

 

결국 천신만고 끝에 스머프 마을을 구해냈으나, 파파스머프가 그만 가가멜에게 납치되고 말았습니다.

 

가가멜로부터 파파스머프를 구출하러 가는 건 다른 지점에서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ㅎ

 

신나는 스머프매직포레스트 체험을 마치고 블루보틀 역삼카페에 갔어요.

 

국내에 처음 론칭되었을 때는 바빠서 못 갔어요. (성수동)

 

오늘은 비교적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잘 다녀올 수 있었네요.

 

커피들도 아이스크림도 다 맛있었고요.

 

와이프 텀블러도 하나 샀어요 ㅎ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강남에서 재밌게 놀고 용인 수지 집에 오는데 30분밖에 안 걸렸어요.

 

내일부터는 또 야근의 늪에 빠질 텐데 보상심리 때문에라도 더 잘 놀았네요 쩝 ㅋㅋ;;;

 

 

 

728x90
*네이버 블로거, 트위터(X), 카카오톡

SNS 로그인 기능으로 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