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VR게임 추천합니다. 윈드윈드 (windwind) 사전예약받네요

by 버스타고 한번에 2021. 7. 21.
728x90

바야흐로 VR의 시대입니다. 마트나 대형몰에 보면 VR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저도 종종 즐깁니다. 요즘은 저희 아들도 신나게 해보더니, 코너를 지나갈 때마다 또 하고 싶다고 아주 난리입니다. ㅎㅎ

이번에 새로운 VR게임 윈드윈드 (windwind)가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윈드윈드는 우리나라에서 만든 상승액션 VR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게임회사들이 매출이 진짜 잘나오는 곳은 어마어마하게 나오는데

괜히 우리나라 얘기나오니까 더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듭니다. (외국 게임보다요...)

 

상승액션 VR이라는게 어떤 것일지 감이 안오지만 정말 해보고 싶네요.

 

상승액션 VR이라니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면서 하는 게임 방식일까요?

 

VR게임 윈드윈드(windwind)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팀, 오큘러스리프트, 오큘러스퀘스트 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역시 게임은 콘솔이죠 ㅎㅎ

 

제가 콘솔게임을 한동안 안하다가 이번에 입문해보니, 역시 게임은 PC나 휴대폰보다는 콘솔이야!! 라는 생각이 듭니다.

 

 

상승액션 VR게임 윈드윈드 사전예약 바로가기: https://playstore.me/32f14a1 (영상공유이벤트, 리뷰 이벤트도 있어요)

 

유명 CF제작사 엘리엇이 만든 VR게임 윈드윈드 오큘러스퀘스트/플레이스테이션/스팀 동시 출시

 

playstore.me

 

사전예약을하면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영상을 공유하면 GS편의점 상품권 1만원도 드리고요 (총 50명)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2만원권을 드리고 (50명)

우수 리뷰를 선정해 에어팟프로 (5명)을 드립니다.

 

정말 풍성하죠?!!! 이벤트 꼭 응모해보세요!!!

 

728x90
*네이버 블로거, 트위터(X), 카카오톡

SNS 로그인 기능으로 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