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LG트윈스의 이번 선택도 류감 '류지현 감독'

by photo10 2020. 1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빅토리 홍부자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팀, LG트윈스가 새 감독을 선임했는데요. '류감' 류지현 감독입니다. 류지현 감독은 1994년 LG트윈스에 입단 후 지금까지 계속 LG트윈스 한 팀에서 선수부터 지도자까지 지내오고 있는데요. 꾀돌이라는 별명답게 최고의 유격수 겸 1번 타자로 강팀을 이끌어왔고, 인기도 참 많은 선수였습니다.

 

앞으로 감독으로 별명은 꾀동님이 될 것 같네요. 벌써부터 트위터나 여러 커뮤니티에서 꾀동님으로 불리고 있어요. 전 류감이 좋긴하지만 ㅎㅎ

 

저희 집에는 유지현 유니폼이 있는데요. 최근에 버들류 성을 되찾아서 '류지현'감독님이시네요.

 

옛날에 문학야구장 직관가서 찍은 감독님 (당시 코치님) 사진이 있었네요!!

 

계약기간이 다소 짧은 2년이라는 점은 언론을 통해서, 구단과 류감독 모두가 원했다고 했습니다. 아무래도 수석코치였다 보니 팀 파악은 잘된 것 같은데요. LG트윈스가 2년 내에 우승을 차지할 수 있다고 판단했나 봅니다.

 

제가 류지현 감독님보다 당연히 야구 모르는 사람이고, LG 모르는 사람이지만 그래도 여긴 제 블로그이고 LG팬 입장에서 한마디 하겠습니다. LG트윈스 선수들은 컨디션이 좋을 때는 성적이 곧잘 나오지만, 기본적으로 야구 지능이 떨어지는 것 같고, 근성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승을 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최형우

양현종

허경민

최주환

오재일

김진성

로하스

 

등의 선수 영입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류지현 감독님 되신 거 축하드리고요. LG트윈스 잘 이끌어주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