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수원삼성 빅버드 축구 경기 직관을 기다리며

by 버스타고 한번에 2024. 2. 28.
728x90

누구나 한번쯤은 기다려 본 것이 있지요. 친구와의 만남, 연인과의 데이트, 그리고 저의 경우에는 축구경기 직관이 그런 기다림 중 하나입니다. 축구장의 푸른 잔디, 선수들의 땀방울, 그리고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 이 모든 것들이 한데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독특한 분위기, 그것을 직접 느끼는 것은 어떤 홈 쇼핑에서도 구매할 수 없는 소중한 경험입니다.

 

 

경기를 보면서 느껴지는 그 긴장감과 설렘, 그리고 승리의 순간에 터져 나오는 기쁨. 이 모든 감정들이 저를 축구장으로 끌어당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지금은 축구장에 들어갈 수 없는 상황. 그래서 그리움은 더욱 커져만 갑니다. 그래도 그리움을 품은 채, 저는 기다립니다. 축구장의 푸른 잔디가 다시 눈앞에 펼쳐질 그 날을, 선수들의 땀방울이 다시 내 눈앞에 펼쳐질 그 날을, 그리고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 소리가 다시 내 귀를 채울 그 날을 기다립니다.

 

 

기다림은 때로는 힘들지만, 그 끝에 펼쳐지는 그 순간을 상상하며 저는 기다림을 즐기려 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기다림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 기다림이 제게 큰 희망과 기대를 주고 있습니다. 축구경기 직관을 기다리며, 저는 이렇게 하루하루를 즐기며, 그리움을 품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기다림의 끝에는 분명히 더욱 아름다운 순간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렇게 축구장의 푸른 잔디, 선수들의 땀방울, 그리고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이 다시 내 눈앞에 펼쳐질 그 날을, 저는 기다리고 있습니다. 축구경기를 직관하며 느꼈던 그 모든 감정들이 다시금 내 마음을 채울 그 날을, 저는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다립니다. 그 날이 올 때까지.

 

바로, 이번 주 일요일 2024년 3월 3일 14시

수원월드컵경기장 빅버드

 

 

728x90
*네이버 블로거, 트위터(X), 카카오톡

SNS 로그인 기능으로 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