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저희 회사에 기장대행 맡고 있는 세무사 사무소가 있습니다.
최근 신규직원 채용 및 기존 직원 퇴직 등의 이슈가 있어서 관련 서류들을 세무사 사무소에 요청했는데요.
하~
은행에서 직접 물어봐서 필요한 사항들을 받아서 처리 부탁하니까 자꾸 틀린 문서를 갖다주네요.
제가 다른 일만 하는 것도 아니고...
결국 이러다 날 샜습니다 ㅎ
급여 정산도 잘못해서 저를 난처하게 만들고...
한마디로 개킹 받는 날입니다.
세무사 사무소 이참에 확 다른 곳으로 바꿀까 싶네요.
이런 고민을 챗봇에게 했더니 이렇게 답합니다.
세무사 사무소의 고객으로서 일이 잘 안 풀린다면, 세무사나 그들의 직원들과 소통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 상세히 설명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요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세무사 사무소의 역할은 고객의 세무 및 회계 관련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고객으로서 자신의 요구사항을 분명히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현재의 상황을 이야기하면서 함께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세무사 사무소와 협력하며,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자?라고 묻는 아내의 말에 (1) | 2024.02.24 |
---|---|
자리에서 하는 생각 (0) | 2024.02.24 |
안녕하세요? 안자고 멀뚱 멀뚱 (2) | 2024.02.22 |
클라이언트 영입을 위한 5가지 방법 (1) | 2024.02.19 |
새로운 일을 할 때 부담감은 자연스러운 일 (2) | 2024.0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