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세무사 사무소가 너무 일을 못해서 화가 납니다.

by 버스타고 한번에 2024. 2. 23.
728x90

저희 회사에 기장대행 맡고 있는 세무사 사무소가 있습니다.

최근 신규직원 채용 및 기존 직원 퇴직 등의 이슈가 있어서 관련 서류들을 세무사 사무소에 요청했는데요.

하~

은행에서 직접 물어봐서 필요한 사항들을 받아서 처리 부탁하니까 자꾸 틀린 문서를 갖다주네요.

제가 다른 일만 하는 것도 아니고...

 

결국 이러다 날 샜습니다 ㅎ

급여 정산도 잘못해서 저를 난처하게 만들고...

한마디로 개킹 받는 날입니다.

 

세무사 사무소 이참에 확 다른 곳으로 바꿀까 싶네요.

 

이런 고민을 챗봇에게 했더니 이렇게 답합니다.

 

세무사 사무소의 고객으로서 일이 잘 안 풀린다면, 세무사나 그들의 직원들과 소통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 상세히 설명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요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세무사 사무소의 역할은 고객의 세무 및 회계 관련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고객으로서 자신의 요구사항을 분명히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현재의 상황을 이야기하면서 함께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세무사 사무소와 협력하며,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728x90
*네이버 블로거, 트위터(X), 카카오톡

SNS 로그인 기능으로 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