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트위터 유료화 (X 유료화)

by 버스타고 한번에 2023. 9. 20.
728x90

트위터 유료화 얘기가 많이 나옵니다.

요즘은 돈내고 트위터 하는 분들도 계신데요.

 

트위터가 도입한 유료화 정책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최근 트위터는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서비스와 기능을 제공하면서, 플랫폼을 더욱 유익하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유료화 정책은 큰 주목을 받고 있죠.

 

 


트위터 유료화란 무엇일까요?

트위터의 유료화 정책은 크게 세 가지로 요약됩니다.

1. 트위터 블루 (Twitter Blue): 이 서비스는 월간 구독료를 내고 이용할 수 있으며, 트위터 경험을 개선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에는 아침 뉴스브리프, 독점 기능 액세스, 북마크 탭, 그리고 고해상도 이미지 업로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파이어호스 (Super Follows): 크리에이터와 팬 간의 연결을 강화하는 서비스로, 크리에이터는 팔로워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이용자로부터 월간 결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트윗 구매 (Ticketed Spaces): 이 기능은 특별한 라이브 오디오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용자들에게 입장료를 받을 수 있게 해주며, 크리에이터에게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트위터 유료화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트위터의 유료화 정책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1. 더 나은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들은 더 많은 리소스를 받아 더 풍부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이거 확실합니다. 요즘 돈내고 트위터 하시는 분들이 양질의 글과 사진, 영상등의 콘텐츠를 계속 올리면서 소통하고 있습니다. 

2. 더 깊은 연결: Super Follows와 Ticketed Spaces를 통해 크리에이터와 팬 간의 관계가 더 깊어집니다.

3. 트위터 개선: 유료화 수익은 트위터 플랫폼 자체의 개선에 기여할 수 있어, 모든 사용자에게 이점을 제공합니다.

트위터는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플랫폼을 더 다양하고 풍부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료화 정책은 트위터가 더 강력하게 발전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변화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활용하며 트위터의 새로운 장점을 누리세요!

 

728x90
*네이버 블로거, 트위터(X), 카카오톡

SNS 로그인 기능으로 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