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안티푸라민 더블파워 손목에 좋은 손흥민 파스 내돈내산 리뷰

by 버스타고 한번에 2022. 8. 7.
728x90

 

안티푸라민 더블파워 손목에 좋은 손흥민 파스 내돈내산 리뷰
안티푸라민 더블파워 손목에 좋은 손흥민 파스 내돈내산 리뷰
안티푸라민 더블파워 손목에 좋은 손흥민 파스 내돈내산 리뷰


건강을 챙겨야겠다는 마음은 있지만 정작 바쁘게 지내다 보면 그냥 놓치고 지나가는 일들이 얼마나 많았던가 돌아보게 됩니다.

이날도 비슷했어요. 사무실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 오른쪽 손목이 갑자기 너무 아픈 거죠. 살짝만 움직여도 찌릿찌릿 안 좋은 느낌이 들고 불편했어요. 하지만 마냥 쉴 수도 없으니

바로 약국으로 달려가서 손목에 붙일 파스 주세요.라고 얘기하고 사온 제품이에요.

펭귄이 아닌 손흥민이 저를 반겨주니까 반가웠고 패키지 컬러가 핫핑크라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포장을 뜯어보니 살구색이 아닌 흰색의 작은 파스가 나오는... 여로모로 반전 제품이었네요.

딱 이틀 사용하고 효과를 봤습니다. 뜨겁고도 시원한 파스의 매력에 푹 빠졌지만 아프지 않을 땐 붙일 필요 없으니 ㅎㅎ 앞으로도 건강을 잘 지키고 싶네요.

이상 내 돈 내산 리뷰 마칩니다.

728x90
*네이버 블로거, 트위터(X), 카카오톡

SNS 로그인 기능으로 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