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케팅 or 경제] 이모저모 210415

by 버스타고 한번에 2021. 4. 15.
728x90

Photo by Marta Filipczyk on Unsplash

 

MZ세대 겨냥 마케팅 새 바람…‘아이돌’ 대신 ‘언니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5738829&code=61141111&sid1=eco

 

김경환 상지대 미디어영상광고학과 교수는 “윤여정 배우의 개성 있는 모습이 연령을 떠나 젊은 세대들에게까지 환호받고 있다”며 “과거에 유행했던 패션, 음악 등으로부터 고전적인 가치를 재발견하는 ‘뉴트로’ 계통이 최근 유행하는 것과 같은 흐름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 “쇼피파이 방식 들여와 쿠팡 대적한다”

www.donga.com/news/article/all/20210413/106391137/1

 

네이버 “쇼피파이 방식 들여와 쿠팡 대적한다”

네이버가 상품 판매자들이 스스로 쇼핑몰을 만들어 운영하게 하는 ‘쇼피파이 방식’ 사업모델을 본격화한다. 판매자들을 하나의 거대 쇼핑몰 안에 끌어들여 물건을 팔도록 하는 ‘아마존 …

www.donga.com

 


“밥까지 정부 간섭” MZ세대 반발만 불러

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10415/106414158/1

 

“밥까지 정부 간섭” MZ세대 반발만 불러

대기업 계열사가 맡아온 사내식당 일감을 중소기업에도 개방하라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압박한 지 8일 만에 실시된 삼성전자 사내식당 급식업체 선정 입찰에서 다른 대기업과 중견기업 계열사…

www.donga.com

 

정부는 이래도 욕먹고 저래도 욕먹는게 당연한 존재...

역시 문재인보유국 같은 드립은 과몰입~~~

728x90
*네이버 블로거, 트위터(X), 카카오톡

SNS 로그인 기능으로 댓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