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2024.07.14 대전한화이글스파크 409블럭 LG트윈스 vs 한화이글스 켈리 홍창기 박해민 오지환 구본혁 등등

버스타고 한번에 2024. 7. 19. 15:11
728x90
SMALL



2024.07.14 대전한화이글스파크 409블럭  LG트윈스 vs 한화이글스 켈리 홍창기 박해민 오지환 구본혁 등등

포스팅을 남깁니다.

수도권이 아닌 지방원정은 처음이었어요.
1박 2일로 와서 첫날은 대전 여행을
둘째 날은 야구를 직관했어요.

대전이라는 도시 참 오랜만에 방문했는데요.
매력적인 도시네요.




박해민 선수입니다.
많이 부진해요.
욕도 많이 먹고 있어요.
이날은 잘했습니다.




홍창기 선수네요.
개인적으로는 엘지의 중견수를 맡으면 좋겠어요.





임찬규 선수 빛이 나네요.




엔스 ㅋㅋ




김영준 ㅋㅋ




이날의 선발 투수
케이시 켈리
이제 아름다운 작별을 준비하고 있어요.




문성주 선수 늘 열심히 하고
잘 치지만 발사각이 낮은 게 흠이에요.




돌아온 오지환
넉넉한 수비로 역시 오지환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있어요.
시즌 초 뱃살이 많이 나오고 뚱뚱해져서인지 극심한 부진이었는데요.
이제 살도 빠지고 날렵한 모습으로 돌아왔어요.




한화의 주장이 된 전 LG 채은성 선수
이날 본 헤드 플레이 그리고 홈런으로 팬들을 들었다 놨다 했습니다.




김강민 선수와 문동주 선수
영원한 인천의 사나이일 줄 알았던 김강민 선수가 한화 선수가 되었네요.




전반기 동안 오지환의 공백을 잘 믿고 줬던 구본혁 선수
이날은 크나 큰 실책을 저지르고 아쉬운 모습을 보여 줬는데요. 고스란히 뒷모습에 나타나네요.




요새 잘 나가는 lg 트윈스 새로운 4번 타자 문보경 선수입니다.
이날은 오스틴이 선발에서 빠지는 바람에 문보경 1루를 초반을 맡았었습니다.




엄격 근엄 진지 하지만 웃긴 캡틴 김현수입니다.




신민재 2루수 날쌘 모습이네요.




야구장 와서 달도 보고
참 좋네요 ㅎㅎ




최동환




안익훈
좀 더 기회를 받으면 좋겠네요.
주력 빼곤 강견에 타격도 괜찮다고 봅니다.




인천의 사나이 이재원이 이제 한화맨입니다.
류현진과 인천 배터리 ㅋㅋ


지방 직관 재밌었어요.
하지만 역시 가까운 수원이나 잠실이 좀 더 좋긴 하네요^^

728x90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