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711

스마트폰 방수팩 사진 잘 찍기 어려운 이유 스마트폰 방수팩 사진 촬영 잘하는 방법도 연습이 필요해요. 막상 물놀이하다 보면 정신없고 햇빛은 밝아 화면 안 보이지 방수팩 때문에 뿌옇지 결국 이렇게 초점 잘 안 맞는 사진이 나오기 일쑤. 그래도 현장감 생생하네요^^♡ 2021. 7. 23.
VR게임 추천합니다. 윈드윈드 (windwind) 사전예약받네요 바야흐로 VR의 시대입니다. 마트나 대형몰에 보면 VR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저도 종종 즐깁니다. 요즘은 저희 아들도 신나게 해보더니, 코너를 지나갈 때마다 또 하고 싶다고 아주 난리입니다. ㅎㅎ 이번에 새로운 VR게임 윈드윈드 (windwind)가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윈드윈드는 우리나라에서 만든 상승액션 VR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게임회사들이 매출이 진짜 잘나오는 곳은 어마어마하게 나오는데 괜히 우리나라 얘기나오니까 더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듭니다. (외국 게임보다요...) 상승액션 VR이라는게 어떤 것일지 감이 안오지만 정말 해보고 싶네요. 상승액션 VR이라니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면서 하는 게임 방식일까요? VR게임 윈드윈드(windwind)는.. 2021. 7. 21.
제주삼다수 그린 - 무라벨로 즐기는 착한 페트병 환경문제가 대두되는 요즘, 페트병 재활용분리수거할 때 불필요한 라벨때문에 불편하셨죠? 제주삼다수 그린이라고해서 무라벨 페트병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구매는 ▼▽▼ https://bitl.kr/57vfTM 제주삼다수 그린 nefing.com 제주삼다수 그린은 다 마시고 난 뒤 분리수거 방법도 참 편리합니다. 마시고 압축하고 재활용하면 끝!! 라벨이 없으니까, 따로 떼어내는 번거로움도 없습니다. 더운 날씨, 시원한 물 한잔 어때요? 제주 삼다수 그린 2021. 7. 21.
잠원 한강공원의 환상적인 붉은 노을 / 석양 '미쳤다' '찢었다' 퇴근을 하고 너무 집에 들어가기가 싫은 겁니다. 아내와 아이가 처가댁에서 잔다고 해서 생긴 여유이기도 하고요. 싱숭생숭한 요즘이기도 하여 무작정 걸었습니다. 그래서 도착한 곳은 입니다. 사무실이 신사역 근처에 있어서 종종 에서 점심을 먹기도 했는데요. 막 걷다 보니 한강도 와보게 되네요. 평범해 보이는 아파트도 서초구나 강남구에 속하면 좋아 보입니다. 직장이 가까워서 혹하긴 하는데 연식대비 가격이 너무 비싼 고평가... 물론 좋으니까 고평가를 받는 거겠죠 ㅎ 노을 사진 시작입니다. 절로 사진을 찍게 만드는 하늘이었습니다. 날도 선선하니 참 좋았습니다. 한강을 보았습니다. 저 맞은편 강북이 보입니다. 한강변의 아파트에서 저도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강물을 보면 마음이 편안하고 시원시원한 느낌을 받.. 2021. 7. 21.